만성 직장염의 치료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만성 직장염의 치료
만성 직장염의 치료
급성 직장염이 반복적으로 발생하면 만성 직장염으로 이어지기 쉽습니다.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장 용종, 장 협착, 장동염 및 기타 질병을 일으키기 쉬워 환자의 건강에 더 해로울 수 있습니다.
● 그렇다면, 꼭 필요한 핵심 확인해보세요. 만성 직장염의 치료는요?
만성 직장염의 치료
● 만성 직장염의 치료는 환자의 특정 조건에 따라 약물 사용을 결정해야 합니다.
● 약물 측면에서 환자는 항생제로 치료할 수 있으며 장 기능을 조절할 수 있는 일부 약물도 보조 치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환자에게 궤양이 있는 경우 고압 산소 요법이 필요하며 직장 점막 부종이 있는 환자는 직장 세척을 위해 생리 식염수를 사용해야 합니다.
● 점막 미란 환자는 치료를 위해 용액을 사용해야 하며 치료 기간 동안 환자는 감정을 조절하고 가벼운 식단에 주의를 기울이고 휴식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만성직장염의 증상으로는 복통, 변비, 설사 또는 변비와 설사가 있습니다.
● 증상이 경미한 환자는 일반적으로 복통이 없거나 복부 불편감만 있으며 직장염이 다른 위장 질환을 동반하는 경우 발열, 식욕 부진, 토할것 같은 느낌 및 구토, 항문 작열, 과민성 및 체중 감소와 같은 관련 증상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 환자는 운동 강화, 온수 좌욕, 항문 주위의 미세 순환 개선, 정기적인 휴식, 밤샘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건강정보 또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긍정적인 생각은 우리를 창의적으로 만듭니다.
정리드린 내용은 만성 직장염의 치료 입니다. 상기정보가 좋은 내용이 되셨으면 합니다.